고객센터 유니브어플라이 고객센터입니다.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1:1 고객상담
  • 금융거래정보확인
  • 다운로드센터

공지사항

제목 [공지] 실명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
작성일 2020-07-07 10:40:37 구분 안내

안녕하세요.

여러분의 합격을 기원하는 유니브 어플라이 입니다.

원서접수를 위해 진행되는 실명인증 관련 민원이 발생하여 안내드립니다.

 

1. 고객님의 자료가 NICE평가정보(주)에서 보유한 개인신용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

    (즉, 해당 주민번호로 은행거래, 카드발급 등 금융거래가 없는 경우)

2. 고객님의 자료가 전산망에 잘못 입력되어 있는 경우 (개명)

3.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차단 설정이 되어 있으신 경우 [확인하기]

4.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에서 일시적으로 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한 경우

    (위 경우는 브라우저를 새로고침하여 진행하시면 원활히 해결됩니다)

 

1번~3번 까지 해당되시는 고객님은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https://www.niceid.co.kr/name_guid.nc 사이트 이동

* 상단메뉴 [실명등록-온라인실명등록] 이동

 

안내드린대로 진행하셔서 온라인상에서 실명인증이 가능하도록 실명등록을 해주시고

온라인 실명 등록이 되었는지 조회 후 원서접수를 다시 한번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퀵메뉴

  • 원격지원(새창)
  • 공지사항
  • 고객센터
  • 1:1상담
맨위로 가기

로그아웃 시간이 5분 남았았습니다.


연장하시겠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