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공지] 실명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는 경우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020-07-07 10:40:37 | 구분 | 안내 |
안녕하세요. 여러분의 합격을 기원하는 유니브 어플라이 입니다. 원서접수를 위해 진행되는 실명인증 관련 민원이 발생하여 안내드립니다.
1. 고객님의 자료가 NICE평가정보(주)에서 보유한 개인신용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(즉, 해당 주민번호로 은행거래, 카드발급 등 금융거래가 없는 경우) 2. 고객님의 자료가 전산망에 잘못 입력되어 있는 경우 (개명) 4.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에서 일시적으로 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한 경우 (위 경우는 브라우저를 새로고침하여 진행하시면 원활히 해결됩니다)
1번~3번 까지 해당되시는 고객님은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 * https://www.niceid.co.kr/name_guid.nc 사이트 이동 * 상단메뉴 [실명등록-온라인실명등록] 이동
안내드린대로 진행하셔서 온라인상에서 실명인증이 가능하도록 실명등록을 해주시고 온라인 실명 등록이 되었는지 조회 후 원서접수를 다시 한번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|